그래피, 대한치과교정학회서 SMA 임상적용 사례 발표
그래피 글로벌 파트너스 미팅 40여 개국 60개사 참여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코스닥 상장 기업 (주)그래피(대표 심운섭)가 지난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형상기억투명교정장치 SMA파격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세계 최초 3D 프린팅 형상기억 투명교정장치 SMA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임상적 효용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세계적으로 그 혁신성을 인정받은 그래피의 SMA 임상 적용과 다양한 치료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강의 세션도 진행했다. 10월 30일(목) 오전 11시 50분, 전영진(부산이루미치과) 원장의 런치박스 세미나가 그랜드볼룸 103호에서 개최됐다. 오후 4시 15분에는 이집트 Dr. Ahmad ElShennawy의 Clinical Oral Presentation이 같은 장소에서 진행됐다.
SMA는 구강 내 체온에서 활성화되는 형상기억기능을 통해 치아에 정밀하게 밀착되고, 장시간 착용 시에도 일정한 교정력이 유지되며 일정하고 지속적인 힘을 전달하여 예측 가능한 치아이동을 실현한다. 또한, 치아별 두께조절과 내부 pressure point 설계로 어태치먼트없이도 회전, 정출, 토크 이동이 가능하며, 치경부 언더컷까지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유지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통증이 적고 이동효율이 높아 성인·소아 교정, 발치·재교정, 치주상태가 약한 환자까지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이후 연이어서 Graphy는 11월 1일, 2일 양일간 글로벌 파트너미팅에서 핸즈온 및 강의심화교육이 진행됐으며 뒤이어 서울 투어도 진행됐다.
Graphy Global Partner Meeting은 40여 개국 60개사 130여 명이 참여한 파트너 미팅으로 단순 제품 교육이 아닌 임상적, 영업적으로 전문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1년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상식도 개최했다.
2일에는 그래피 본사에서 파트너(딜러, 전문의)가 보다 전략적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심화 수업을 진행했다. 3일에는 파트너 들을 위해 서울 유명장소 남산,인사동,경복궁,명동 투어를 통해 한국의 위상을 같이 홍보했다.
한편, 그래피의 이번 교정학회 특별 프로모션은 COEX 3층 D홀 A01 부스에서 진행됐으며 SMA 패키지·장비 패키지·소재 패키지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래피 부스에서는 이틀간 국내외 교정전문의들의 부스 렉처가 연이어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맥주와 다과, GraphyTeams 가입 이벤트, 인생 네컷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연이어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연말 경품 추첨, 9988 장비패키지와 소재 추가증정 등 현장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