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도 ‘만족’ 직원도 ‘만족’ 원장도 ‘만족’
행복한 치과위한 예방진료 세미나 ...내달 20일 지씨빌딩 7층
▲공정인 원장 ▲이기훈 원장 ▲류기란 대표 ▲김지효 위생사
내달 20일(일) 제6차 ‘행복한 치과를 위한 예방진료 구축하기’ 세미나가 지씨빌딩 7층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강의 내용을 보면 파트1에서는 예방진료는 블루오션인가를 주제로 △예방진료의 도입과 시행착오 및 성공과 빠르게 예방진료를 구축하여 어떻게 수익을 낼 것인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파트2에서는 다양한 예방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치료 후 정기적 관리프로그램과 기본예방프로그램 그리고 치주환자 프로그램및 악습관, 혼합치열기 및 교정을 위한 예방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파트3에서는 예방상담 노하우와 구강용품처방 시스템을 주제로 신환과 구환리콜환자별 예방진료 상담기법과 예방환자 형성을 위한 프로세스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진료 완성도를 높이는 구강용품 처방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파트4에서는 예방진료 구축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개원형태별과 환자의 치료만족도와 원장과 직원의 업무 만족도에 대한 성공사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연자로는 공정인 (아홉가지 약속치과) 원장과 이기훈(예스플란트치과) 원장과 류기란(나인덴탈 아카데미) 대표 그리고 김지효 (예스플란트치과) 위생사가 나선다. 공정인 원장은 “예방진료가 결국 미래의 다양한 대안 중의 하나며 예방진료만큼 좋은 게 없다”고 말했다.
덧붙여 공원장은“ 이번에는 각 병원별 예방진료 구축의 성공사례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회원병원은 70개에 달한다.
이번 강의 사전등록은 내달 14일(월) 가지이며 등록문의는 010-9241-999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