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진료 핵심은 ‘소통·진단·평가 실현’

올인원바이오, SIDEX 2015서 신제품 성공적 론칭…구강카메라형 큐레이 디바이스 ‘큐레이펜’ 주목

2015-05-12     강민홍 기자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5에 참가했다.

올인원바이오는 이번 대회에서 플라그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Qray) 기술을 활용한 큐레이 디바이스와 치아우식활성검사 장비, 기능성 치약 등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원바이오는 먼저 구내 촬영이 용이한 구강카메라형 큐레이 디바이스 ‘큐레이펜’(Qraypen)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았는데, ‘큐레이펜’은 큐레이로 플라그·치석·우식·크랙 등을 간편하게 촬영해 붉은색 형광으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영상 촬영과 두 가지 영상의 연속 촬영이 가능하고, 자동 초점 기능과 LED 밝기 조절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전자차트와 보험청구 프로그램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큐레이펜을 통해 정확한 검사·진단·기록이 가능하다”면서 “이로써 크랙 분쟁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올인원바이오는 이 외에도 국내 최초 출시된 1% 클로르헥시딘 겔 제품인 ‘씨에이치오랄겔’(CHoralgel), 올인원 전문치약 시리즈로 출시된 불소강화형 ‘올인원F치약’, 큐레이로 촬영한 치태·우식을 정량적으로 분석해주는‘NEW 큐레이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특히, 올인원바이오는 ▲큐레이핸즈온 체험 ▲신제품 할인 ▲100%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진행된 ‘큐레이맨을 잡아라’ 이벤트는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성공적으로 SIDEX를 마무리 한 올인원바이오는, 향후 본격적으로 신제품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윤홍철 대표는 “올인원바이오가 추구하는 치과 진료 핵심은 Communication(소통), Detection(진단), Evaluation(평가)의 실현”이라며 “이번 SIDEX에서의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와 성원에 힘입어 Easy CDE 실현에 한걸음 더 빨리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올인원바이오의 신제품 정보들은 홈페이지(www.allinonebio.co.kr)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신제품 문의는 02)561-510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