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정확성·트랜스퍼 편리함 하나로!

네오 ‘픽캡 임프레션 키트’ 인기 ‘짱’…다양한 사이즈로 사용자 선택 폭 넓혀

2015-07-07     김수식 기자

 

▲픽캡임프레션 키트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키트 케이스에 사이즈 표를 표기함으로써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판매하고 있는 픽업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인상채득의 편리함을 하나로 묶은 제품 ‘PickCap impression kit’가 인기를 끌고 있다.

픽캡 키트는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바디에 픽업용캡을 체결하는 방식이다.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옮기는 시스템이어서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이 모두 반영됐다.

또한 인상체득 후에는 교합을 위해 바이트 체득을 해야 하는데, 픽캡 키트는 다양한 직경과 높 이로 이를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높이가 3mm부터인 코핑바디로 인해 임프레션 후 코핑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 체득이 가능하며, 주변 치아가 있는 경우 간단히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에 진행해도 정확한 인상체득이 가능하다는 게 네오 관계 자의 설명이다.

코핑 바디가 짧아 구치부나 구강 공간이 좁은 환자에게도 큰 불편함 없이 인상체득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헥사드 라이버도 3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전용 알루미늄 케이스에 각각의 구성품이 포함돼 있어 오토클레이브를 이용한 고압증 기멸균도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품이 필요 없는 사용자를 위해 각각의 구성품도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