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개원의 필수 조건은 바로 이것
경영정책위원회, 개원성공컨퍼런스 오는 2월 25일 코엑스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들과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가 치협경영정책위원회(위원장 황재홍) 주최로 오는 2월 25일(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선한 성공 개원 노하우’를 부제로 개원 시 반드시 알아야 하고 명심해야 할 필수 정보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젊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높은 해외 진출에 대해서는 김항진 원장이 강의한다.
또한, ‘누구나 하는 사랑니 발치’를 시작으로 △박기성(골든와이즈닥터스) 대표가 시골과 도시 치과의사 개원입지 어디가 좋을까? △최희수 원장이 신규 개원 시 알아야 할 필수 치과건강보험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 △김성진(엠디캠퍼스) 대표는 개원까지 딱 1년 Plan, Do, See를 주제로 개원에 필수적인 정보를, 박성원 원장이 디지털치과 어떻게 대비해야 하나? 에 대해 강의한다.
이 외에 김현종 치협 국제이사, 유진수 원장, 서정우 원장이 ‘알고 가는 해외 진출’을 주제로 미국, 캐나다, 베트남 등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현철(부산치대) 교수와 곽상(부산치대) 교수의 엔도 핸즈온이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된다. 경품도 푸짐하다. 아이패드, 32인치 TV,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준비돼 있다.
나승목 부회장은 “치협이 개원 및 경영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들에 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고 심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병원경영에 필수적인 핵심사항과 정보에 대해 명연자들이 강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홍 경영정책이사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필수 정보와 경영 노하우,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와 해외 진출, 디지털치과 등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치협 홈페이지(www.kda.or.kr)에 들어가 배너나 공지사항에서 신청바로가기(https://goo.gl/nJqkpb)를 통해 신청하거나 사업국 02-2024-91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