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임플란트 'MEG-Engine'출시

80Ncm 토크·저소음 모터로 최강 성능, 동급 대비 파격적 가격으로 인기 몰이

2015-07-29     강민홍 기자

디지털 실용주의로 치과계에서 저변을 넓히고 있는 ㈜메가젠임플란트(대표:박광범)가 실용주의에 걸맞는 고성능 임플란트 엔진 ‘MEG-ENGINE’을 출시했다.

최대 80Ncm의 강력한 토크와 리얼 토크 표시, 대형 LCD 화면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채용한 ‘MEG ENGINE’은 유럽형 BL(Brushless) DC 모터를 기본 장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명품 임플란트 앵글인 프랑스 Anthogyr社의 Mont-BLANC®(20:1/Optic/을 장착하고도 수입품 대비 반값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출시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임플란트 앵글 Mont-BLANC®은 분해 조립이 가능해 세척이 쉽고, 정밀도와 내구성이 높아 국내 개원의로부터 명품 앵글로 통하는 최고급 사양의 제품”이라며 “개별 구매 시에는 200만 원대 중반 정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할 정도”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9가지 메모리 기능과 프로그램 삭제·추가 기능으로 술자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며 “모터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해 술자와 환자를 배려했다”고 특징을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MEG ENGINE 구매 시 기존 임플란트 엔진을 최대 200만원 까지 보상해 주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는 메가젠 고객센터 1855-228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