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닛체어 K3’ SIDEX 인기몰이
K3 상담 및 계약 기대 이상 성과…임플란트·KIT·서저리 엔진 등 DEMO 체험도 인산인해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8~10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SIDEX 2015에서 유니트체어 ‘K3’와 주력 임플란트 ‘TSⅢCA’ 등이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면서 호평을 받은 가운데 성황리에 전시를 마무리했다.
작년에 비해 더욱 넓어진 전시 공간을 개방형으로 디자인해 운영한 오스템은 회사에서 중점을 두어 판매하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12대 배치하는 등 대규모 전시를 진행했다.
2014년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한 K3는 오스템의 인기 아이템답게 부스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로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았다. 상담은 물론 현장 계약도 상당 수 진행돼 우수한 성능과 수려한 디자인의 유니트체어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쏠리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유니트체어 전시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및 KIT, 엔진 등의 DEMO도 활발히 진행했다.
오스템의 주력 임플란트 제품인 TSⅢ CA 임플란트의 경우 여전히 많은 치과의사들이 관심을 보이며 계약 상담을 진행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초친수성을 앞세워 기존 임플란트에 비해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TS CA 임플란트의 판매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CAS KIT을 비롯해 ESR KIT, EFR KIT 등 시술 Tool과 EXPERTsurg 등의 시술 엔진에 대해서도 치과의사들이 적극적으로 DEMO 체험을 하면서 성능을 시험해보기도 했으며, 많은 계약 상담으로 이어졌다.
오스템은 시덱스 기간 동안 5월 1일 정식 런칭한 DDS의 홍보도 이벤트 등을 활용해 진행했다. DDS는 DenAll Delivery System의 약자로 오스템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덴올’의 정기 배송 서비스를 지칭한다.
치과 전용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치과에서 사용하는 아무리 작은 용품이라도 낮은 가격은 물론 편리한 방법으로 별도의 배송료 없이 정해지 날짜에 정확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 스탭에게까지 큰 관심을 끌었다.
이 밖에 치과의 구인구직, 인력매칭 서비스 및 보험청구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덴잡’에 대한 홍보와 회원가입도 진행돼 현장에서 치과스탭은 물론 병원회원 가입이 많이 이뤄졌다.
이보클라비바덴트 존도 운영되면서 이보클라비바덴트사의 장비와 재료에 대한 상담 및 제품 설명회를 진행키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제품을 각 Zone 별로 전시·체험할 수 있게 부스를 배치해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체험·상담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운영했다”면서 “정해진 시간마다 각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나눠줘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