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프로보’, 디지털 치과 시스템에 최적화 가이드 프린팅 50분 크라운 프린팅 30분

디오가 출시한 디지털 시스템에 최적화한 3D 프린터‘ DIO PROBO’가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주목받고 있다.

디오 프로보는 치과와 기공소의 보철 제작에서 디지털 워크 플로우가 가능하다.
디지털 보철제작과 함께 생산성을 향상시켜 디지털 덴티스트리 라인업의 완성도를 확실히 높여준다.

 

또한 Touch Panel과 직관적인 UI로 유저인터페이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소재용기에 RFID 태그를 인식하면 간편하게 소재별 세팅 값 변환이 가능한 ‘Material Auto Setting’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해 쉽고 간단하게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디오 프로보에 탑재된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기능은 치과용 3D 프린터 중 유일하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신속한 고객지원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상당히 높였다.

뿐만 아니라 출력물의 종류, 재료 소모량 등 빅데이터를 메인서버와 연결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디오는 3D 프린터 ‘DIO PROBO’ 기술개발에 이어 디지털 치과 시스템에 최적화한 광경화성 소재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디오의 치과 전용 소재는 뛰어난 강도와 경도를 지니면서 빠른 출력시간과 우수한 정밀도로 고품질의 출력물을 제공한다.
가이드 프린팅 50분, 크라운 프린팅 30분, 모델 프린팅 50분, 템퍼러리덴쳐 80분 등 다양한 디지털치과 진료에 적용할 수 있다.

‘Design First’ 전략과 아이디어는 디지털과 디자인의 만남을 이루어‘ Product Identity’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시각적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flat metal enclosure’가 섬세한 디테일의 유려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는 체어사이드 솔루션으로 안성맞춤이다.

 

디오 프로보는 유저 인터페이스의 철학이 하나하나 담겼다.
Touch Panel과 직관적인 UI는 세련된 멋과 만족감으로 사용자에게 다가간다. RFID 태그의 ‘Material Auto Setting’기능은 소재에 맞는 큐레이션을 제공해 사용성이 처음부터 재고됐다.

특히, 치과용 3D프린터 중 유일하게 제공되는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기능은 또 하나의 감동이다.

단순히 제품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서비스문의 및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전문 인력의 신속한 대응 전략은 디오 프로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디오 프로보는 보이지 않는 부품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DMD Chip 200만 여개가 탑재된 LED 엔진은 반사 굴절없이 정확한 포지션에 빛을 조사한다.

x, y 65um의 정밀도는 Full HD 1920x1080 고해상도의 완벽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터치 방식을 채택한 수조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무소음 모터는 출력물의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김진백 대표는 “디오 프로보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멕시코, 호주, 이란, 대만, 중국, 일본 등 주요 법인에서 그 수요는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 이라고 예측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