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쇄도로 추가 개최…디오 USA, 본격적 마케팅 전략 추진

(주)디오임플란트(이하 디오)가 지난달 26일 미국 LA 지역에서 현지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디오나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임플란트 기초 ▲디오 UF(II) 소개 ▲디오나비 소개 ▲디오나비 핸즈온 총 4부에 걸쳐 디오의 UFII 시스템과 디오나비 활용에 대한 A to Z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자로 참여한 멕시코의 Dr. Alejandro Aguilar는 디오UF(II) 픽스쳐의 골융합에 관한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강연이 끝난 뒤에도 더 자세한 설명과 경험을 공유하기 원하는 20여 명의 참가자들과 별도의 자리를 마련해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총 200명의 선착순 신청자를 대상으로 1회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디오나비 세미나는 신청 마감 이후에도 밀려드는 참가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추가로 진행키로 했는데, 이날 세미나에는 205명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미주 한인 치과의사들을 주된 공략 대상으로 했던 1차 시장 진입 전략의 성공적인 성과를 발판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미국 치과계를 직접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디오 USA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디오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 아직은 생소한 내비게이션임플란트 시술법을 소개하는 동시에 디지털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소개하는 계기”라며 “지속적인 디오나비 세미나를 통해 UF(II)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리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