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매우 간편한 Simple Guide 출시!, GAMEX 2015에서 볼 수 있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Simple Guide’를  출시했다.
가이드 수술 시스템은 최근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붐과 더불어 대표적인 디지털임플란트 테크닉으로 이슈가 되어왔다. 가이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지만 사용하지 않는 비싸고, 어렵고, 복잡해서 사용하지 않는 병원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Simple Guide’를 개발했다.  가이드 시스템의 불편함과 단점들을 모두 없애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든 것이 ‘Simple Guide’이다.

기존 가이드 시스템에 비해 소프트웨어,서지컬 툴,서지컬 가이드 제작 등 소요비용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심플 서지컬 키트는  11개의 서지컬 툴들로 구성된 간단한 서지컬 키트이므로 비용 부담이 적다. 심플한 시스템으로 11개의 초간단 서지컬 툴들로 구성된 서지컬 키트를 사용하면 정합 및 드릴링 과정이 간편하다. 게다가 심플 프로세스로 구강 스캐너를 이용하면  정합이 쉽고, 기존 가이드시스템 보다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편리한 시스템인‘Simple Guide시스템’으로 만든 서지컬 가이드는 ‘Open Sleeve’를 적용하여 시술의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irrigation도 용이하여 시술 중 과도한 heating을 방지한다.또한  Open Sleeve 로 좁은 구치부에도 무리 없이 드릴링이 가능하며 걸리지도  않는다. Sleeve의 오픈된 부분으로 irrigation이 원활하여 과도한 heating을 방지한다. 과도한 heating은 골 괴사를 야기하여 임플란트 실패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가이드 시스템은 이럴 때 사용하면 안성마춤이다.  덴티스측은 “환자의 구강 상태가 달라도, 의사의 실력이 달라도, 동일한 임플란트 시술결과를 ‘Simple Guide 시스템’이 만들어 준다”고 자신했다.

일반 임플란트 수술에서 시행되는 잇몸 절개 과정이 없어 절개로 인한 통증과 붓기를 최소화하고 잇몸 치유기간이 단축 된다. 환자의 뼈와 잇몸상태를 CT와 스캐너를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미리 가상계획을 수립하므로 더 정밀하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환자별 가상 구강 데이터로 최종보철물의 위치 및 방향에 맞춰 시술하기 때문에 환자를 위한 최적의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PC를 이용하여 가상계획을 수립한 후 환자의 상태에 맞춰 제작된 서지컬가이드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과정의 오류를 최소화하여 수술시간이 빨라진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이 가이드 시스템이고,기존 가이드 시스템을 불편함을 없애고 더 쉽고 간편하게 만든 것이 ‘Simple Guide’으로 오는 9월  GAMEX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덴티스는 “2015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3D 프린터 사업 진출에 이어 기반사업인 치과 임플란트 부문에서도 실리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위한 신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2015년을 제 2 도약의 해로 선언한 만큼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이와 더불어 “향후 ㈜덴티스는 의료기기 사업부의 메디칼 LED와 3D 프린터 사업, 바이오 사업부의 골이식재 사업 등 다각화된 사업 모델을 바탕으로 향후 10년의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