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Live Surgery 큰 호응 얻어
㈜메가젠 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는 메가젠 임플란트 제품에 대한 아시아 국가 유저들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지난 8월 29일~30일, 이틀간 일본 치의들을 초청, 메가젠 제품 AnyRidge 와 메가젠의 디지털 프로젝트인 R2 GATE에 대한 테마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진행되었으며 금번 세미나를 통해 아시아 일본 치의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 수출 증대 가능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방한 세미나는 약 20여명의 치의들이 참가, 김종철 원장(대구미르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강연과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으며, 특히 라이브 서저리가 한국과 일본 원장의 공동 수술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공동수술에 참여했던 일본 사치에 원장은 “이번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메가젠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았다. 직접 경험해보니 R2를 사용한다면 누구라도 임플란트 수술을 자신있게, 또 안전하게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우수성에 감탄하였다.
또한 한국연자의 강연 뿐만 아니라 Dr.Hayashi 등 일본치의들의 임상케이스 사례발표를 통해 AnyRidge의 우수성을 입증하였으며, 토론 및 핸즈온으로 더욱더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메가젠 관계자는 “남은 하반기에는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 중동지역 등 다양한 국가 대상으로 방한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계획을 밝혔다.
강민 기자
km@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