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대전 연수회 ……신종 코로나도 비켜간 MagiCore 인기

지난 8일(토), 9일(일)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 25기 연수회 1,2회차가 대전 AMII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됐다. <사진>

8日(토) 연수회 1회 차에서는 AMII 민승기 교육원장이 25회 연수회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Minimally Invasive Treatment'에 대한 개념을 정리했다.
이영한 원장은 △ MagiCore의 개발 원리, △ MagiCore 선택과 식립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MagiCore의 cuff 및 직경 선택과 식립구 형성에 대한 핸즈온 실습도 이어졌다.

9日(일) 2회 차에서는 △MagiCore의 보철과 치주적 장점 △MagiCore 보철 치료 방법 및 임상 케이스에 대해 각각 이영욱 원장이 강의했다.

김재창 원장은 △Magic Guide Pin의 CT 진단법에 대해, 이영한 원장은 △MagiCore의 cuff 그리고 직경 선택과 식립 방법(II) 에 대해 설명했다.

최소침습임플란트 연수회는 총 4회차 강연으로 3, 4회차는 오는 22일~2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26기 연수회는 3월 14일~15일(1, 2회차), 28일~29일(3, 4회차) AMII 수원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연수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연기하려 했으나 모집 정원을 훌쩍 넘는 참가인원으로 인해 전문 방역업체(세스코)에 의뢰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차원으로 건물 전체 소독을 실시했다. 연수회 당일에는 참가자들에게 마스크 배포와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 만전을 기하여 인기리에 진행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