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매출 1위 유한양행, 이제는 치과계에 도전장 내밀다

유한양행이 달라졌다. 그동안 제약업계 매출 1위 회사인 유한양행이 이제는 치과계의 활약을 위해 2020 SIDEX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이번 SIDEX 전시회에서 그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부스 방문의 즐거움과 유한양행 치과사업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는데 초점을 뒀다. 

유한양행은 기존에 판매했던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3종 외에 지난 2017년 전략적으로 지분을 투자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포함 총 7종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독점적으로 국내에 공급 중이며 이번 행사 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덴츠플라이 시로나사와 파트너쉽 체결로 Endo File과 수복재료, 프라임스캔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 체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옴니캠 제품은 특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예방진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흐름에 발맞춰 전문가 구강용품인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 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값을 출력 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유한양행 부스에서는 기존에 없었던 DEMO ZONE을 구성해 관심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체험 후 룰렛 돌리기에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다. 

최근 유한양행은 카카오플러스친구와 유튜브도 새롭게 개설했다. 
온라인 활동에 다소 약한 모습을 보였던 유한양행이 향후 온라인 마케팅으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여기서는 유한양행의 프로모션/광고/행사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유한양행을 친구 추가 시 부스에서 선물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비, 안전한 부스 관람을 위해 부스 내 손소독제, 글러브를 부스마다 비치할 예정이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KF94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