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 e.max Smile Award 2016, 출품마감 내년 2월28일까지

▲ IPS E.MAX가 국제적인 콘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IPS e.max가 국제적인 콘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IPS e.max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올-세라믹 시스템으로 십 년간의 임상 연구들과 1억개 이상의 수복물들이 이 시스템의 성공과 신뢰도를 확인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제조사인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IPSe.max System을 사용해 해결된 가장 심미적인 치과 증례를 찾기 위해 전 세계적인 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된다.

전 세계의 유저들은 가장 인상적인 치과작품을 제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저명한 전문가 패널이 심미성과 복합성, 그리고 조화와 관련해 제출된 프로젝트들을 평가하고 우승자들을 선정하게 된다. 여기서 선정되는 최고의 제출품들은 국제적인 인정을 받게 되며 수상작은 스페인마드리드에서 개최되는 이보클라 비바덴트국제 전문가 심포지엄의 하루 전인 내년 6월 10일에 발표된다.

이 콘테스트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팀으로만 참가가 가능하다. www.ipsemax.com/smileaward에 신청하면 된다. 출품은 2016년 2월 28일까지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심미적 인식이 대륙과 지역에 따라 다양하므로, 여러 명의 우승자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네 개 지역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아시아에서 최고의세 팀이 “IPS e.max Smile Award 2016”을 수상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