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세미나 오는 31일 이강희 원장, 이상적인 레진수복 노하우 공개

권순용 원장(좌) 이강희 원장(우)
권순용 원장(좌) 이강희 원장(우)

오는 1031() 덴티움세미나실에서 BTS(Bright Total Solution)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강희(연세해담치과원장과 권순용(센트럴치과) 원장이 ‘Bright Orthodontics & Resin’을 주제로 제품소개 및 사용가이드와 임상케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이강희 원장은 Resin & Endo 핸즈온을 진행한다. 이강희 원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티움의 본딩과 레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가 시리지 않는 실패하지 않는 본딩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플로우 레진의 흐름성(high flow, low flow)에 따른 각 적응증에 대해 이 원장의 노하우를 풀어 낼 예정이다. 또한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레진 적층을 통해 이상적인 형태의 치아를 수복하는 것에 대해 임상케이스와 함께 알려줄 예정이다.

이강희 원장은 back to the basic이 가장 중요한 개념이라고 말한다.

모두가 하고 있고 모두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레진 수복이지만, 기본으로 돌아가서 치과의 기본이 되고 가장 자주 하는 술식인 레진 수복을 좀 더 이상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뒤이어 권순용 원장은 Orthodontics 핸즈온을 진행하게 된다.

권순용 원장은 덴티움의 독특한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착탈식 MTB는 기존의 장치에 비해 임상적인 적용이 편리한 점이 특징이며, 치아의 굴곡도에 따라 다른 형태의 장치를 부착해줌으로서 finishing 시 교합의 형성에 유리하게 되어 있다.” 특히 투명교정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넓은 범위의 증례의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조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덴티움의 교정용 스크류인 bright screw의 사용법 강의에서도 스크류 식립 방법과 주의할 점 등에 대해 강의가 이뤄졌으며, 연조직에 식 이어진 Hands-on course에서는 MTB를 부착해 임상에 보다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 모두가 타이포돈트에 접착했으며, Bright screwHands-on course에서는 모형 골편에 실제로 미니 스크류를 심어 실제 임상에서와 동일한 술식으로 실습이 이뤄졌다.  

(문의: 070-7098-918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