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큐레이

▲ 현장 전시 및 판매에 참가한 올인원바이오 관계자에 따르면 2015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구강카메라 큐레이펜(QRAYPEN)과 환자가 스스로 가정에서 구강상태를 간단히 체크할 수 있는 도구인 큐스캔(QSCAN)의 판매성과가 높았다.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는 올인원바이오는 지난 9월 22일~25일 나흘 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FDI 2015(Annual World Dental Congress)에 참가했다.

올인원 바이오는 큐레이 장비의 아시아국가 수출 국제적 기업인 Inspektor-Asia와함께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여 세계인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2015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구강카메라큐레이펜(Qraypen)과 환자가 스스로 가정에서 구강상태를 간단히 체크할 수 있는 도구인 큐스캔(Qscan)의 판매성과가 높았다고 전했다.

특히 “큐레이펜은 구강카메라 타입 장비로, 큐레이 기능이 탑재되어 크랙과 우식 및 관리가 잘 되지 않아 플라그와 세균이 쌓인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장비”이며 “큐스캔의 경우 환자의 가정 구강건강관리에 효과 있는 제품”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인들의 호응을 통해 큐레이의 가능성을 재확인한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유선전화(02-561-5101, 내선번호 1번 → 지역별 담당자 연결)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www.aiobio.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llinonebio)를 통해서도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