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밀링기 PrograMill DRY 출시···컴팩트한 디자인

(주)이보클라비바덴트가 지르코늄 옥사이드 밀링기 PrograMill DRY를 출시했다. 

PrograMill DRY는 지르코니아 가공을 위해 개발된 CAD/CAM 시스템으로 보다 효율적이며 사용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특히 PrograMill DRY는 바쁜 기공소를 위한 컴팩트한 시스템 솔루션으로 자동화된 CAM 5 출력 형식의 데이터 전송과 편리한 조작, 높은 가공 안정성이 특징이다. 

PrograMill DRY는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밀링을 원하는 기공소에 인기가 높다. CAD/CAM 건식 밀링장비인 PrograMill DRY는 지르코늄 옥사이드와 디지털 총의치 보철물을 위한 특별한 재료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수복물 제작을 위해 개발된 보급형 장비로 제작비용을 줄일 수 있다. 

PrograMill DRY는 IPS e.max ZirCAD 프리미엄 디스크를 이상적으로 밀링할 수 있다. 지르코늄 옥사이드 디스크는 Gradient Technology를 통해 인상적인 심미성뿐 아니라 스테이닝과 컷백과 축성 테크닉 등의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다. 크라운부터 멀티유닛 브릿지까지 모든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IV의 의치시스템을 사용해 CAD/CAM 총의치 제작도 가능하다.

Ivotion Denture Holder는 밀링과정에서 디스크가 정확한 위치에 배치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디지털워크 플로우를 통해 한 번의 밀링작업으로 완전한 의치를 제작할 수 있다.

PrograMill CAM 소프트웨어는 높은 가공안정성과 시간을 절약해 주는 지능형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PrograMill DRY는 모든 기공소에 쉽게 설치될 수 있고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퀵 클램핑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재료 교체를 쉽게 할 수 있으며 CAD/CAM 디스크가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한 손으로 교체될 수 있으며 추가 장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CAD/CAM을 처음 접하는 경우에 이 장비의 장점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