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 2D·3D 하이브리드 이미징 유닛 Orthophos S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지난 2월 출시한 Orthophos S는 2D·3D 하이브리드 유닛으로 낮은 선량에서 높은 영상 화질,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어떤 진단 환경과 임상 케이스에서도 술자가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역할도 가능하다. 특히 고품질의 이미지와 저선량으로 내구성이 우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Orthophos 제품군은 선명한 이미지 품질이 장점이다. Orthophos S는 듀얼 센서 적용으로 선명한 이미지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Ceph arm을 장착해 치아 교정에서도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방사선 방어에 최적화 된 ALARA 원칙이 적용돼 안전하고 효율적인 진단이 가능하다. 저선량 모드뿐만 아니라 퀵샷 모드와 소아환자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임상 케이스에 적합하게 선량을 낮게 조절할 수 있다. 

2D 파노라마 촬영 시 오토포커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즉 한 번의 회전으로 수천 개의 개별 이미지를 생성한 후 턱이 최적의 위치에 있는 영역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기능으로 전체적으로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교합 바이트 블록과 이지패드, 그리고 다양한 환자 포지셔닝 도구를 통해 환자를 안정적으로 포지셔닝 할 수 있다. 또한 금속 아티팩트를 자동으로 줄여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2D 촬영 프로그램은 약 16개가 내장되어 있으며 진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3D 볼륨 촬영은 Ø 5cm × 5.5 cm부터 Ø11 cm × 10 cm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HD모드와 SD모드를 선택해 영상 품질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Orthophos는 한 번 회전하는 동안 최대 800개의 개별 이미지를 생성하는데 최대 80μm에서 고해상도 저노이즈 3D 볼륨영상을 제공한다. 이는 2D 파노라마를 촬영하는 수준의 선량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모든 이미징 장비는 Sidexis 4 이미징 소프트웨어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이는 술자가 더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Orthophos SL 제품은 DCS센서를 통한 Sharp Layer 기술 사용이 가능해 보다 높은 2D 파노라마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고난도인 임상케이스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Orthophos S는 저선량과 고품질의 2D·3D 영상이 필요한 진료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문의 02-2008-76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