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5일간의 Typodont 트랙 코스 6월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덴탈빈(대표 박성원)의 초보 임상의를 위한 교정 핸즈온 ‘Typodont 5-Day Fast Track Course’가 6월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한광흥(서울H치과) 원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교정 핸즈온 코스는 플립 러닝(Flipped Learning)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기본적인 이론 강의를 선행학습한 뒤 오프라인에서는 온라인에서 다루지 않은 내용과 핸즈온으로 학습하는 방식이다. 

직접적인 치료에 들어가기 전에 필수적인 과정인 환자평가와 진단자료 채득과 평가방법, 그리고 우리가 사용할 교정장치의 종류와 다루는 방법을 전반적으로 다룬다. 이어 Typodont에 실제적인 고정식 장치를 붙이고 결찰하면서 각 단계별로 공간 폐쇄되는 과정과 마무리까지 수강생 개인별 1:1 맞춤으로 진행된다. 

단순히 브라켓을 붙이고 와이어를 결찰로만 끝내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실제 임상에서 겪을 수 있는 난관과 문제점의 원인을 파악해보고 이를 어떻게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한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는 교정치료의 큰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탈빈은 올해에도 임플란트, GBR, 임플란트 보철을 비롯한 교합, 교정, 보존·치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70-4259-558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