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전시회서 신제품 아너스트 임플란트와 EZ-Guide Kit 선보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임플란트 제조업체 ㈜메디메카(대표 이 진)가 세계 2대 치과기자재 전시회이자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치과계 이벤트인 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 에덱 두바이)에 참여해 차오름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3일간 전시관에서 차오름 임플란트 시스템에 관한 세미나와 함께 신제품 아너스트 임플란트를 두바이 시장에 선보이고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자리였다. 

메디메카는 Immediate Implant Placement in Aesthetic Zone과 Implant Site Preparation Techniques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서 메디메카의 전담 임상의이자 중동 국가에서 존경받는 Dr. Vafa Moshirabad의 지도 하에 한 시간씩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중동과 유럽, 그리고 러시아에서 전시회 참석 차 방문한 의사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으로 메디메카의 차오름 임플란트, 그리고 아너스트 임플란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고급형 임플란트인 아너스트를 선보이는 첫 공식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우수성에 참가자들이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두바이 전시회 세미나에서는 메디메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EZ-Guide Kit도 함께 소개됐다. EZ-Guide Kit는 절개가 필요 없는 2차 수술법으로 보다 빠르고 정교한 수술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Kit다. 

메디메카 관계자는 “EZ-Guide Kit를 부스에서 직접 체험한 치과의사들과 딜러들이 매우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덧붙여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메디메카는 앞으로도 꾸준히 전시회와 세미나를 통해 제품의 이해도와 임상 데이터, 그리고 임플란트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