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주시대 Episode I 세미나

㈜신흥이 주최한 ‘치주시대 Episode I’ 세미나가 지난 17~18일 양일 간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린 치주시대 연수회는 시작부터 참가자 등록이 조기 마감되는 등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상반기에 열렸던 세미나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치주 관점에서 바라본 치과치료’라는 강연주제로 흔히 접할 수 없는 분야를 심도 있게 다루고 실습까지 병행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연수회에는 김창성(연대치대) 교수, 이중석(연대치대) 교수, 신현승(단대치대) 교수, 조인우(단대치대) 교수 등 실력파 연자가한 자리에 모여 각자의 임상 경험과 핸즈온노하우를 가감 없이 펼쳤다.

치주시대 연자들은 “치주시대 연수회를 통해 획일화된 임플란트 중심의 강의가 아니라 임플란트와 관련된 다양한 치주치료를 함께 다룰 수 있는 실습 중심의 실전 연수회를 준비하려고 했다”며 “임상의들이 실습을 통해 기본적인 내용부터 다양한 응용과정까지 총망라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실습내용도 알차고 faculty 교수님들이 1대1로 도와준 덕분에 실습 시간이 아주 만족스러웠다”며 “직접 실습을 하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바로바로 해소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치주시대 Episode II’는 내년 2월27~28일 양일간 ‘Regeneration & Periodontal plastic surgery’를 주제로 진행된다. 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전화 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