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SFIT Cementless Solution … 세팅시간 5분 이내로 체어타임 짧아
(주)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3월 출시한 ‘SFIT Cementless Solution’ (이하 SFIT)은 접 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Cementless 제품이다. 잔여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가능성이 거의 없고 분리와 적합이 매우 쉬워 시술하기 편리하다.
SFIT는 Stargrip 구조로 일반 Driver에 비해 Slip 발생률 50%이상 줄여 주고 악간 공간 이 좁은 구치부에도 UCLA Abutment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Angulated Screw Ratchet Driver 를 사용해 Angulated Screw Channel 적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SFIT는 세분화된 전용라이브러리와 Scanbody를 이용한 Digital solution으로 더욱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스크류 홀의 각도를 원하는 방향으로 적용할수 있어 일반적인 스크류 타입보다 교합점 형성이 매우 유리하다.
Abutment와 Crown도 손상없이 분리되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시멘트 없이도 200Ncm 이상 우수한 유지력이 특징이다.
높이 22/36/50mm로 교합 고경이 매우 낮은 4mm 이하 구치부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자연치와 유사한 emergency profile을 형성해 매우 심미적이다. 특히 드라이버로 간단하게 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팅시간이 5분 이내로 짧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창립 28주년을 맞이 한 코웰메디는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개발한 SFIT은 지난 28년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임플란트 제품의 최고 결정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를 이룬 코웰메디는 그동안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쳐 왔다.
이번에 출시된 SFIT은 2018년에 개발하기 시작해 지난 3년간 수많은 테스트와 임상을 통해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이다.
(문의 02-3453-50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