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개 3주만에 3만 5천뷰 돌파…’덜 아프게 더 빠르게’ 컨셉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은 지난 2월 24일 전속모델 정경호의 2022년 첫 TV CF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영상 조회 수 3만 5천 뷰를 기록했다.
네오의 22년 TV CF 영상에서는 ‘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요즘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 라는 핵심 메세지를 전달하며 ‘덜 아프고 더 빠르게’ 라는 문구을 통해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의 특징을 언급한다.
특히, ‘네오~네오~네오하세요~! ‘CM송은 반복되는 가사와 리듬감을 통해 네오 CF의 시그니처로 인식되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을 그대로 살려 네오 CF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4일 유튜브에 전격 공개된 CF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네오 해야겠네오,’ ‘부모님에게 추천해 드려야겠네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네오‘ 를 통해 네오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한편 네오 CF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네오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재치 넘치는 광고뿐만 아니라 네오포럼 영상, 제품 사용방법, 심포지엄 강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관계자는 “이 밖에도 공식 SNS에서도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하고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세미나비즈
#네오바이오텍
#네오모델정경호
#네오네오네오하세요
#네오광고
#네오임플란트
#허영구대표
#닥터허치과
#네오유튜브채널
#치과신문세미나비즈
#치과의사
#치과
#치과임플란트
김민기 기자
mk3389@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