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수노무사, 김소언 강사 초빙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유멤버스가 오는 15일 구인·구직난을 겪는 치과들을 위해 실무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날 윤경수(동하노무컨설팅) 노무사와 김소언(덴탈위키컴퍼니) 강사가 강사로 나선다.

▲ 윤경수 노무사

윤경수 노무사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치과노무관리 핵심 포인트’라는 주제로 노동법, 페이닥터 연봉 결정, 퇴직금 중간수령 등 16개의 치과노무관리 핵심 포인트를 콕 집어 설명한다.

▲ 김소언 강사

김소언 강사는 ‘우리 치과에 맞는 좋은 직원 선발하는 채용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직원 채용의 중요성, 면접 기술의 종류, 면접 평가 프로세스, 우리 치과의 장단점 파악하기등으로 섹션을 분류해 강의한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덴티스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강의료는 11만원(교재 및 다과 포함)이다. 유멤버스 회원은 별도 문의를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오는 5일까지 접수할 경우 10만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유멤버스의 한 관계자는 “강의를 들은 뒤 바로 실무에 적용할수 있는 채용과 노무관리 핵심 노하우를 쉽고 체계적인 강의로 준비했다. 많은 성원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 관련 등록은 유멤버스 고객센터 이서진 매니저(02-919-8312)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