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 채널 오픈 기념 적립금 증정 … 당일 , 주말 특가 이벤트도 주목

치과 교육이 함께하는 치과 오픈마켓 덴탈빈몰(대표 박성원)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했다.
덴탈빈은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채널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와  오프라인 세미나, 실시간 웨비나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부터 교육과 상품이 함께 공존하는 ‘덴탈빈몰’을 오픈했다.

덴탈빈몰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 쿠폰, 소식 등 카카오톡 친구추가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에게 10,000P지급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덴탈빈몰에서 제품 구입시 즉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이다.

덴탈빈몰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려면 카카오톡 검색창에 @덴탈빈몰을 검색하고 친구추가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덴탈빈몰’ 친구 추가 후, 채팅창에 덴탈빈몰 ID와 이름을 입력해서  보내면 된다.  적립금은 덴탈빈몰 사업자 회원 전환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유용한 제품소식, 다양한 할인 특가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했다”며 “이제는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덴탈빈몰의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빈몰에서는 수요일 간식DAY, 당일 특가, 주말 특가, 월별 할인 쿠폰 5종 지급(최대10만 원) 전 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덴탈빈몰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복잡한 치과 재료의 고객 문의에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e 커머스팀 : 070-4911-7972)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