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석 교수, GBR 세미나 오는 22일, 서울역 바비앵

손동석 교수(대구 가톨릭대학교)의 올해 서울에서의 마지막 임플란트 특강이 오는 22일 서울 서대문역 바비앵호텔 지하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상악동 거상술과 골이식, 연조직 증대술 등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 핵심 관련 시술 노하우를 전달해 줄 예정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강의제목을 보면 ‘왜 나는 상악동 수술에실패하는가? 이유도 모른채 같은 방법으로 또 수술하기? 상악동환자 치료안하기?’ 등으로 다소 의문을 던지면서 강의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준비됐다. 또한 어려운 골이식을 한방에 해결하는 AFG 골이식에 대해서도 강의할 예정이다.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임상가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으로 이미 정평이 난 세미나로 골이식재 선택법과 감염율 0%에 도전하는 상악동 수술 노하우, GBR 테크닉, 연조직 증강술, 자가혈 혈소판 농축 시술법(PRP, PRF)등에 대해 손 교수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아울러 골이식을 해결하는 AFG 골이식방법과 낮고 좁은 기저골에서의 메쉬와 블록본에 대해 다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자기치아를 이용한 치조골 재건의 장기추적결과에 대해서도 강의할 예정이라, 관련 술식에 관심 있는 개원의들이 주목할 만하다.
거인씨앤아이측은 “이번 세미나는 손동석 교수의 풍부한 증례들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시술시 고민하게 되는 여러 케이스들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등록 문의는 (주)거인씨앤아이 02-334-2815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강민 기자
km@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