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교정학회, 1월 한달간 KBS FM 조우종의 FM 대행진 캠페인 진행

백승학 회장
백승학 회장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 바른이봉사회(회장: 백승학)가  1월부터 한 달간 개원의 회원들의 개원환경 개선을 적극적으로 꾀하기 위하여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찾기 및 중장년 교정치료를 집중 홍보한다.

이를 위해 1월부터 한달간 대한치과교정학회,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 그리고 인비절라인 공동캠페인으로 중년교정치료와 관련된 광고를 KBS FM ‘조우종의 FM 대행진’에서 송출한다. 

남,녀 전문 성우의 나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에서는 실제 개원가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중장년 교정치료와 함께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 회원찾기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일반인들의 호응을 자아내고 있다. 

대한치과교정학회는 1월 지하철 광고 등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라디오 홍보 등을 통해 학회 홈페이지에서 학회 회원찾기 페이지뷰 수가 비약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홍보의 성과를 밝혔다. 

백승학 회장은 “1월 동계방학을 맞이해 우리 학회의 근간을 이루는 개원의 회원들의 개원환경 개선에 모든 노력들을 경주하고 있다. 이번 집중홍보를 통해 전국 곳곳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며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향후에도 우리 학회는 개원의 회원들의 개원 환경 개선과 더불어 환자들의 불필요한 의료비용 지출을 막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들을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