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2015 사랑플러스 특별모금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은 치과계 가족들을 대상으로 1년에 한번 저소득 중증 장애인을 위한치과진료비 특별모금과 함께 이들을 위한 재능기부 신청을 함께 받고 있다.
1년에 한번 진행되는 사랑플러스 특별모금은 11월 중순, 전국의 치과의사 16,268명에게 이미 발송됐다. 치과에서는 우편으로 발송된 기부 안내 리플렛과 함께 지로용지, 정기후원신청서와 재능기부신청서에 장애인 치과 진료비 후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원하는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특별모금에 참여한 후원자에게는 연말 소득공제가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된다. 후원금은 장애인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치과치료비 지원사업 외 장애인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또한 전국의 재능기부를 희망하는 전국치과 및 기부희망자들은 함께 동봉되어 있는 재능기부신청서를 통해 재능기부 신청도가능하다.
각 활동은 스마일재단 보철지원사업 진료치과, 장애인 무료보철치료, 이동치과진료참여, 장애인진료치과 네트워크 가입으로이루어져 있고 재능기부자가 원하는 활동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팩스 발송(02-757-2838) 또는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신청하거나 02-757-2835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강민 기자
km@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