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orque Handle 출시 모든 핸드피스에 사용 가능

▲ TORQUE HANDLE’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좁은구강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편한 ‘Torque Handle’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에 출시된 ‘Torque Handle’은 HandPiece를 Torque Handle과 체결만 하면 구강 밖에서 Screw를 풀고 잠그는 게 가능해 악간이나 구강이 좁아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Kavo, NSK, W&H 등 모든 HandPiece와 결합이 가능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모든 Low SpeedHandPiece와 호환이 가능해 전용 HandPiece를 사용해야 하는 타 제품에 비해 경제적이고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일반 Driver를 사용할 때보다 50% 이상체어 타임을 줄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매우 우수하고, 무게가 91g에 불과해 사용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끝에 있는 Handle이 큰 직경으로 되어 있어 안정적인 토크 인가가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보철물 체결뿐만 아니라 교정 Screw 식립과 Surgical Engine이 필요 없는 단순한 시술에도 사용할 수 있다”며, “구강 밖에서 Screw를 풀고 잠그는 게 가능하기 때문에 보철 세팅 시 편하고 빠르게 시술할 수 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에 인기가 높다. <문의 070-7016-4303>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