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오스콤, 엠파워 심포지엄 호응 ‘굿~’

(주)가남오스콤(대표 이종각)이 주최한 제1회 엠파워 심포지엄 ‘Self Ligating Bracket의 현재와 미래’ 세미나가 지난달 29일(일)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의과학연구원에서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개원가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자가결찰 브라켓과 관련 가남오스콤이 국내 공급하고 있는 AO사의 엠파워에 대한 정확한 활용법을 소개한 자리였다.
처음 강의 연자로 나선 박기호(경희치대교정과) 교수는 ‘Clinical Application of Clear Self Ligating Bracket’을 주제로 슬롯개폐 형태에 따른 자가결찰 브라켓의 특징에 대해 소개했다.
김성식(부산대 치전원 교정과) 교수가 ‘악교정수술 환자에 있어서 Self LigatingBracket 사용의 효율성’을 주제로 악교정수술 시기의 결정 조건과 술전·술후 교정을 간소화하기 위한 임상팁을 소개했다.
조일식(서울 바른치과) 원장은 ‘Leveling in Self Ligating Bracket’을 주제로 레벨링 과정을 설명했으며, 김도윤(보아치과) 원장이 ‘Efficient Choice of Self Ligating Bracket for SWA’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승훈(아름다운턱치과) 원장은 ‘Journey to ET(Easy Treatment)’를 주제로 자가결찰 교정장치의 다양한 장점을 설명했다.
엠파워는 마찰력의 감소와 함께 정확한 토크 조절로 치아이동의 효율성을 높이는 장점을 제공하고, 환자에게는 체어타임의 감소로 진료만족도를 높이는 장점이 있다는 게 주최측의 설명이다.
덧붙여 엠파워의 장점을 소개하기 위한 세미나를 내년 상반기에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757-9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