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강남성모병원 최신 임상지견과 연구 데이터 공개

▲ 사진은 지난 2012년 강연회모습

세계 교정학계의 살아있는 전설, Dr. McLaughlin(맥러플린 박사)의 특별초청 서울 강연회가 오는 4월 8일(금) 오전 10시 강남성모병원(세미나홀)에서 개최된다

국내 교정업계에서 사상 최초, 최대인원(500여명)이 참석한 세미나로 기록된 Dr. McLaughlin 치아교정 강연회는 이번에도 사전등록 단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고 화제가 되고 있어 선 등록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주최측은 “Dr. McLaughlin은 교정학계에서는 저명한 세계적인오피니언 리더며 미국,유럽 등 선진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강의를 서울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서울 강연회(공동주최,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는 7회에 걸쳐 진행되는 Dr. McLaughlin 프로그램(미국 현지 연수비용 약 2천만원 상당)의 네 번째 강연으로“Inter-Arch Treatment Mechanics-Class IIITreatment”라는 주제로 맥러플린 박사의 35년 임상 노하우와 최신 지견을 선보이게 돼 관심이 주목된다.

매년 맥러플린 강연회에 참석한다는 L원장은 “매 강연회마다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최신 이론과 노하우를 접할 수 있어서 임상에서 더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번 4차 강연회에서는 Class Ⅲ에 대한 최신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며 임상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팁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마감은 2016년1월 29일(금)까지이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등록문의-02-777-2809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