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부스 규모 43% 확대···"사용자 경험 확대 초점, 부스 운영"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BDEX 2024에 참가했다. 특히 K5 유니트체어는 전시회 기간 360대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오스템은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부산 BEXCO 전시장에서 열린 'BDEX 2024'에서 디지털 라인업을 강조하고 유니트체어 K5 프로모션, 각종 핸즈온 및 강연 등을 진행했다. 특히 직전년도와 비교해 부스 규모를 약 43% 확대하고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춰 부스를 운영했다.

체어존에서는 오스템의 핵심 기술력을 집약한 유니트체어 K5 실제 모델 2대를 전시해 참가자들이 사용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해 이목이 집중됐다.

현장에서는 K5 계약 시 △이중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보조스툴 무상제공 △핸드피스 무상 업그레이드 △10만 원 현금 할인 등 네 가지 혜택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했으며, 추가로 K5 오토석션이나 27인치 모니터 중 하나도 선택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는 K5 오토석션 출시를 기념해 BDEX 2024에서만 진행하는 한정 프로모션이었다.

이에 따라 BDEX 2024 기간 K5의 판매량은 360대를 넘어섰다. 이는 전체 유니트체어 계약 중 90% 이상이 K5에서 발생한 수치로 시장에서 K5 제품성 및 우수성을 인정했다는 지표로도 해석할 수 있다.

실제로 K5는  등판을 슬림하게 설계, 무릎 간섭을 최소화해 최적의 진료 포지셔닝을 제공한다. 시트 틸팅 기능을 탑재해 등판 하강 시 환자의 진료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더 정확한 진료도 가능하다. 

유지관리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무선풋 컨트롤러로 깔끔한 진료환경을 제공하며, 살균수 공급장치가 기본 탑재돼 수관 내 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항상 깨끗한 물로 진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한 △영상장비 △소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의약품 △개원 △S/W △OIC △덴올몰 △현장판매존 △오스템올소 △탑플란 등 14가지 구역 모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에서 초청한 주현철 원장의 강연도 들을 수 있었다. 주 원장은 지난달 30일 15시부터 16시까지 '3Shape TRIOS 스캔부터 원가이드 수술까지 워크플로우'를 주제로 3Shape TRIOS Intraoral Scanner 와 3Shape Implant Studio (Virtual Planning), OneGuide KIT (Surgery & Temporarization)를 이용한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워크플로우에 대한 강의를 펼쳤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