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hands-on으로 자신감 고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오는 1월16일부터 삼성동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 할 예정이다.
6월 19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과 정태욱 원장(정&오 치과)이 디렉터로 강연을 진행하며, 외과part는 조용석 원장이 보철part는 정태욱 원장이 맡았다.

특별연자로 염안섭 교수(가정의학 전문의)가, faculty로는 윤정주(명문치과) 원장과 최원준 원장(서울이튼치과), 진임건(사과나무치과) 원장, 전 진(내이처럼치과) 원장이 참여할 예정이며, 정영언(자이서울M치과)원장이 assistant faculty로 참여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의 소개를 비롯해 구강 모델상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 마네킹 포지션에서의 식립 실습, 보철 실습까지 폭 넓고 다양한 hands-on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며,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 도 마련되어 있어 처음 Implant를 접한 참가자들도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오스템은 올해 1월 개강 코스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적으로 총 13회에 걸쳐 Basic코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3월에는 가산동에 새로 지어진 AIC연수센터에서 김도영 (김&전치과) 원 장과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의 Basic코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