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 6종 출시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JTL社의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JTL Loupe 6종은 △프리미엄 조절형△맞춤형 TTL △Ergo 맞춤형 △Ergo 프리미엄 조절형 △유선 라이트 △무선라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 체공학적 설계로술자의 편의성을 높여 진료효율과 정확성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프리미엄 조절형 Loupe는 개인에 게 맞는 동공 거리를 직접 조절할 수 있으며 얇은 6중 멀티코팅 렌즈를 적용해 높은 선명도를 자랑한다. 맞춤형 TTL Loupe는 도수, 작업 거리, 자세, 눈 사이 거리(PD) 등개인의 특성에 맞춰 제작이 가능한 안경형 Loupe로 다양한 프레임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Ergo 맞춤형 Loupe는 인 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술자가 고개를 숙이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 하며 진료할 수 있는 렌즈가 장착되어 진료 시 목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Ergo 프리미엄 조절형 Loupe는 전방각도, 동간거리, 작업거리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원하는 작업 환경에 맞춰 진료가 가능하다.

무선 라이트는 Loupe에 장착 가능한 LED 라이트로가벼운 무게와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불필요한 광경화를 막아주는 오렌지 필터 가 적용되어 레진 작업에 편리하다.

유선 라이트 역시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Loupe와 호환이 가능해 진료 환경 에서 따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JTL Loupe 6종은 진료 시술자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 정밀한 진료와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면서“안정적인 진료 환경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