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뉴스=홍혜진 기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치과의사들에게 호평받는 덴올 라이브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 반값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핸드피스의 명가 NSK社에서 제조한 OSSTEM 핸드피스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방송은 고객들의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히기 위해 총 두 가지 제품에 대한 반값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023년 NSK BUSINESS REPORT 결과에서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치과의사들이 많이 사용하는 ‘H311L’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실제로 개당 소비자가 102만 원 하이스피드 핸드피스(H311L) 3개와 30만 5000원인 카트리지 1개 교환권, 팩당 소비자가 1만 원5000원인 카바이드 버 5pack(25개)를 묶음 구성으로 총 55% 할인된 156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모터 26W를 탑재했으며 이전 모델 H310L 대비 2배 넓어진 카트리지 날개면적을 갖추고 있어 치아 삭제 시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여기에 세라믹 볼베어링으로 무게는 줄이면서도 내구성은 높였고 클린헤드 시스템을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반값 특가 구성품으로는 다양한 편의성을 통해 최근 젊은 치과의사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전기 핸드피스 'E250IL'을 준비했다. 소비자가 132만원인 전기 핸드피스(E205IL) 1개와 팩당 소비자가 2만 7000원인 다이아몬드 버 5 Pack(25개)를 묶어 51% 할인한 72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전기 핸드피스 E205IL은 전기모터를 동력으로 사용해 일정한 토크로 멈춤 없이 치아 삭제가 가능하며 매끈한 절단면 형성에도 유리해 CAD/CAM 제작 시에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모터 대비 떨림도 낮아 사용이 편리하고 소음이 57dB로 낮아 환자분들이 느끼는 불편감 역시 최소화했다.

이날 덴올 라이브쇼에서 판매하는 모든 특가 제품은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구매 시 편의성도 높였다.

23일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의사가 가장 필요로 하면서도 가격적인 부담을 느끼는 제품을 고민해 NSK 핸드피스 반값 특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한 핸드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23일 덴올 라이브쇼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