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덴티스 임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덴티스 임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덴티스는 지난 12월 20일 (사)사랑의연탄나눔운동에 연탄 2400장을 기부하고, 1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1, 2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총 2가구에 600장의 연탄 전달되어 올 겨울 추위 걱정을 덜게 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한 겨울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사랑의연탄나눔운동은 비영리 NGO단체로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을 중심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연탄 지원, 연탄보일러 무상수리·교체 지원, 김치나눔, 사랑의빵나눔, 해외개발도상국 원조활동 등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민간복지의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