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유지·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3월 13일 대전 세미나 접수 중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 이하 디오)가 지난 2월 6일 부산 센텀 디오 본사에서 ‘DIO 2025 PDRN SEMINAR’의 두 번째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월 서울 마곡 R&D 센터에서 열린 첫 세미나에 이어 개최된 자리로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의 임상적 활용과 효과를 심층적으로 조명했다.
참가 신청은 모집 시작 이틀 만에 조기 마감됐다. 신청 기회를 놓친 다수의 참가 희망자들이 추가 접수를 요청했고, 그 결과 총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윤종일 (용산 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디오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조직재생 치료제 '셀베인주'의 핵심 성분인 PDRN의 원리와 이를 임플란트 유지·관리에 적용하는 방법을 풍부한 임상 증례와 학술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명했다.
특히 치주 질환 치료에 PDRN을 활용한 면역학적 접근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으며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공유하며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김홍(PM) 본부장은 “PDRN은 치과 진료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동시에 병원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DIO 2025 PDRN SEMINAR는 오는 3월 13일 대전 디오 영업소에서 세 번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대구, 수원, 서울,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11월 6일까지 총 9회의 세미나가 추가로 개최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QR 코드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