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2월 4일(화)~6일(목)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제29회 AEEDC 2025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관심을 받았다.

중동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번 전시회에서 네오는 혁신적인 제품 전시와 임상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

네오 부스에서는 네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실현해 줄 수 있는 주요 제품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핸즈온존에서는 최적의 초기 고정력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CMI Implant(‘IS-II’, ‘IS-III’, ‘IT-III’)와 픽스쳐, 스크류, 어버트먼트까지 제거 가능한 토털 리페어 솔루션 ‘All-in-One Remover Kit’, Sinus Lift Solution의 원조인 ‘SCA Kit’, ‘SLA Kit’, 그리고 Neo Master Kit 등 주요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또한 임플란트 고정력을 즉시 측정할 수 있는 ‘AnyCheck’, 안전하고 쉽게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는 ‘Ridge Wider Kit’, 임플란트 주위염 관리를 위한 ‘i-brush’, ‘R-brush’, ‘T-brush’, 3D 구강 스캐너 ‘Medit i700’, 플라즈마 임플란트 친수성 활성기 ‘ACTILINK Reborn’ 등 치과 임상에서 필수적인 다양한 솔루션 제품들도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부스에 설치된 대형 LED 화면에서는 네오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인 CMI Fixation과 AnyTime Loading을 적용한 다양한 임상 사례가 생생하게 소개되었으며,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와 제품의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네오는 2010년부터 AEEDC에 꾸준히 참가하며 중동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오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중동 및 유럽 국가의 딜러들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영업 전략을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올해 중동에서 처음 열린 전시회에서 예상보다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유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