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전 긴장과 통증 완화….두가지 보험코드 청구 가능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턱관절 치료에 특화된 물리치료기 ‘TM SONO+’프로모션을 출시하며, 턱관절 및 구강 수술 전후의 긴장과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했다.
TM SONO+는 초음파와 중주파를 동시에 활용한 치료 방식을 적용해 턱관절과 주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 효과를 극대화한다. 기존 물리치료 장비와 달리 두 가지 치료 방식을 동시에 적용함으로써 빠르고 안정적인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TM SONO+는 두 가지 보험 코드를 활용해 보험 청구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병·의원 입장에서도 보다 적극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치료의 질과 환자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M SONO+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턱관절 치료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즉 온라인 턱관절 치료 수료증 과정을 진행해 직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초음파 세척기(3L 용량) 증정하기 때문에 치료 후 기구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수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TM SONO+는 턱관절 치료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환자의 통증 완화와 의료진의 치료 효과 향상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턱관절 치료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TM SONO+는 수술 전후의 턱관절 치료는 물론, 다양한 물리치료가 필요한 임상 환경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1588-46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