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임플란트 환자까지 자동선별 후 콜까지 ... 2개월 무료 체험 후 선택가능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환자 리콜과 응대까지 전담하는 직원이 있다면 치과는 단 한명의 고객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환자를 놓치지 않고 치과로 불러들이는 것 바로 덴트온 AI가 한다.
(주)와이즈에이아이 (대표 송형석) 가 개발한 치과고객관리프로그램 AI 덴트온은 환자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치료시기가 다가온 환자들이나 기존의 환자들을 관리해 준다.
덴트온은 챠트를 매일 매일 확인하고 챠트를 통해 내원할 환자를 자동 설정하고 선별해서 관리하고 치과 내원일을 문자로 안내한다.
건강보험 환자도 자동선별해 주는 기능이 있어 임플란트, 틀니 건강보험 대상자까지 AI 자동 선별하고 전화 및 예약까지 수행한다. 24시간 365일 전화나 챗봇 상담으로 야간이나 공휴일에도 가능하다. 스마트한 예약관리로 신속한 답변과 진료예약 및 변경 취소 접수까지 가능하다.
환자관리는 치과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된 날짜나 월에 맞춰 매일 환자에게 전화를 하고 문자를 전송하면서 환자를 치과로 내원하도록 일을 한다. 특히 덴트온은 전화까지 직접 연결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환자의 피드백까지 받아 낼 수 있다. 덴트온은 치과의 상황에 맞춰 셋팅과 설정이 가능하다. 건강보험대상자, 검진환자, 교정일정 수술일정 전후안내, 부도콜과 해피콜도 설정이 가능하다.
와이즈에이아이 관계자는 “덴트온은 치과직원 1명 그 이상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치과매출에도 상당히 기여한다”면서 “지금 신청하면 덴트온을 2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 1566-0658)
무료 신청 https://wisesales.recatch.cc/workflows/inoixcmuy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