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T 술식은 생체 친화적인 재료와 장비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덴올 라이브쇼가 온라인 최저가 특집을 마련했다. 덴올 라이브쇼는 8월 12일과 14일, 엔도 전문 기업 마루치 론칭을 기념해 Vital Pulp Therapy(이하 VPT) 풀세트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Endocem MTA(Light 1개, Regular 4개, Heavy 1개) ▲초음파 근관세척장비 Endosonic Blue2 1개 ▲NiTi Tip 1팩(4개) ▲Tomy Tip 1팩(4개) ▲Tomy 파일 2팩(3개) ▲전용 핀셋 1개 등으로 구성된 VPT 풀세트를 소비자가 135만 4000원 대비 35% 할인한 88만 원에 판매한다.
VPT 술식은 생체 친화적인 재료와 장비로 VPT 술식 정립과 함께 유치는 물론 영구치에서도 90% 이상의 높은 성공률을 보이며 글로벌 치의학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우선 충전재 Endocem MTA는 고활성 Bioceramic 제제로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치료이다. 별도 혼합 없이 사용 가능하며, 시술 부위에 직접 주입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초음파 세척장비 Endosonic Blue2는 Tomy Tip 장착 후 NaOCI과 함께 사용하면 시술 부위 주변의 감염 조직과 세균 제거, 세척액 침투력 향상에 기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수많은 임상 데이터와 논문으로 효과가 입증된 VPT 풀세트를 활용한 맞춤 술식도 다룬다. VPT는 술자의 체어 타임 감소뿐 아니라 환자 치아를 살린다는 치과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덴올TV(www.denall.com)에서 12일 오전 9시~10시, 13시~14시 두 차례, 14일 오전 9시 한 차례 방송된다. 방송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방송 종료 후에도 VOD 서비스 (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 동일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자연치 보존을 위한 핵심 치료 전략으로 VPT가 인정받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보고자 하는 치과의사들의 니즈도 높아져 특집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