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치대 김성택교수 … 코골이 시장 점점 더 증가

▲ 김성택 교수

TMD와 코골이 장치는 앞으로 새로운 블루오션임에는 틀림없다. 특히 최근 코골이에 대한 관심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김성택(연세치대구강내과) 교수의 ‘떠오르는 TMD의 비밀’을 주제로 TMD실무 5기 교실을 4월2일(토) 3일(일)에 준비되어 있다.

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보면 4월2일(토)에는 개원가에서 꼭 알아야 할 최신 TMD와 이갈이 장치 & 코골이 장치에 대해, 4월3일(일)에는 보험청구를 위한 TMD 검사 exam 실습, 이갈이 splintdelivery 실습, 치과 임상에서 보톡스 적용하는 법과 보톡스 주사시연 및 실습을 진행한다.

닥터클릭 측은 “이번에는 특히 코골이에 대해 깊이있는 강의와 실습이 진행되며, 이 과정은 그 어디에도 없는 코스”라고 강조했다.

특히 우리나라의 비만 인구가 증가해감에 따라 코골이에 대한 인구는 점점 더 증가 해 갈 것이며, 무엇보다도 악관절 구조의 변화로 인해 코골이 시장은 새로운 파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 실무교실은 소수정예 18명으로 한정하여 진행되며 보수교육 2점과 연세치대 수료증이 증정된다. 현재 등록이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어 서두르는 게 좋다. 등록문의는 02-543-8906이나 02-6390-7577 (세미나비즈)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