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병원관리사도 알리고 세미나도 하고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주최한 2016학년도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가 지난 10일(수)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하반기 치과건강보험 수업 대비 교수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계획됐다. 강의는 치과건강보험 전문가로 손꼽히는 오스템 및 대한치과교육개발원 치과건강보험 패컬티 강사진들이 연자로 나섰다.
주제도 ‘치주·외과 보험청구’, ‘보철·보존보험청구’, ‘틀니·임플란트 보험청구’, ‘효과적인 병원사무관리’, ‘두 번에 프로그램 실습 프로세스’ 등의 내용으로 다뤄졌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오스템은 ‘병원사무관리사’를 알리고, 대학에서 시험을 시행할 경우 지원되는 혜택을 설명하기 위한 안내 부스도 설치했다.
부스에서는 대학에서 병원사무관리사 시험 시행시 응시료 50% 할인, 문제집 또는 이론서 제공 등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문제풀이반 무료특강 지원, 실습물품 지원, 응시자 스타벅스 기프티쇼 지급 등의 혜택에 대한 설명도 인기가 높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위생과 교수세미나에 참가한 교수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오스템 임플란트에서 진행되는 치위생과 교수세미나를 통해 치위생학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김민기 기자
mk3389@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