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유럽 로드쇼, 성황리에 순항 중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는 지난 13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유럽 로드쇼가 성황리순항중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네덜란드, 스위스, 프랑스 독일까지 총 4개 국가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로드쇼는 지역 유저 및 대학교 Faculty 미팅, 런칭 세미나, 미니 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이번 로드쇼의 테마는 Public Service에 따른 ‘Training & Education’ 으로, 메가젠임플란트는 제품 강의와 임상자료의 공유로 지역 치의에게 교육 기회를 주는 한편, 로컬 내 대학과 대형 클리닉과의 교류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계획이다.
로드쇼의 첫날과 이틀 행사는 The Power of AnyRidge 라는 행사명으로 네덜란드에서 진행됐다. 첫날 행사는 암스테르담에서 진행됐으며, ACTA 대학에 약 100명의 치의가 모인 가운데 미팅 및 강의를 통해 메가젠의 철학 및 메가젠임플란트 및 R2GATE를 소개했다.
네덜란드 네이머헌(Nijmegen)에서 진행된 둘째날 행사는 Nijmegen 대학에서 진행됐다. 메가젠 측은 오전 대학교 임상의들과 제품 사용과 관련하여 협의를 진행했으며, 이후 약 110명의 치의를 대상으로 박광범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메가젠은 3일차인 15일 스위스로 이동, 지역 미팅 및 테슬라 컨벤션 센터에서 강연을 진행했으며, 주말까지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미니 심포지엄을 진행하며, 이후 독일 뮌헨, 함부르크까지 메가젠 론칭 데이로 로드쇼를 진행 예정이다.
행사를 담당하는 메가젠 관계자는 “국가별 미팅 및 교육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 로드쇼에 많은 현지 치의분들이 참가해 주셔 큰 감사들 드린다"며, "유럽이 임플란트 선진국으로 보수적인 시장임에도 큰 호응을 받았다는 것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에 대한 반증"이라고 덧붙였다.
메가젠임플란트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지역 연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