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독일 IDS서 국내 업체의 저력 과시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IDS 2017이 성대독일 쾰른에서 지난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됐다. 이번 IDS 2017은 한국 업체의 최다 참가 기록을 남겼다. 그중에 특히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의 부스에 유독 많은 사람들이 붐볐다.
매년 꾸준히 성장해 온 리뉴메디칼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어 주목되는 기업이다.
리뉴메디칼의 대표 제품으로는 철저한 도너관리로 안정성은 물론 신생골 형성 능력이 뛰어난 동종골 'DO BONE' 인체조직은행을 설립하여 생산한 'Renew-OSS'
콜라겐과 HA 성분이 결합되 골세포 부착이 유리하고 불륨감이 매우 뛰어난 Putty Type 골이식재 'Renew Collagen Inject' 그리고 올해 새롭게 런칭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셀프 치아미백기인 '화이트랩스'는 점점더 인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구강내에 간단하게 붙이는 신개념 치주팩인 '오라스카'도 인기다.
동영상 및 애니메이션으로 환자의 상담과 정보전달에 도움을 주는 '상담 3종 프로그램인 DCSTV, DCStory, DENTAL CODI는 더욱 빼놓을 수 없는 대기실의 인기 아이템이다
김성호 대표는 “이번 독일 IDS에서 전제품 완판은 물론 반응 또한 좋아 한국 제품의 경쟁력이 해외시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밝혔다. 덧붙여 김대표는 “이러한 기운에 힘입어 국내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가도를 달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성모 기자
jichang337@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