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경영의 살아있는 전설, 경영세미나의 살아있는 신화
이제 원장도 경영 알아야 … 치과 경영 20년 성공 노하우 모두 공개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무언가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장 큰 싸움은 항상 자신과의 싸움이며 가장 큰 도전은 과거의 습관적인 사고방식과 행동방식에서 벗어는 것입니다.”
장명조(유어스치과) 원장의 말이다. 장 원장은 상위 10%, 잘되는 치과는 그들만 알고 있는 성공의 비밀이 있다고 말한다. 그들에게는 있고 나에게는 없는 것. 장 원장은 그 비밀의 열쇠를 공개한다.
닥터클릭(대표:김선영)이 주최하는 ‘덴탈경영사관학교4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닥터클릭에 따르면, 치과경영세미나에서 있어 독보적인 존재감인 장 원장의 강연 소식에 많은 개원의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에 준비되고 있는 이번 ‘덴탈경영사관학교4기’는 내달 22일(토)~23일(일), 그리고 오는 9월 5일(토)~6일(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장 원장이 2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가감 없이 그대로 공개한다고 하니 개원의, 특히 이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들에게는 더없는 기회다. 더구나 그간 장 원장이 모아 제작한 브로셔도 제공된다.
강연은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세션1에서는 무엇이 성공하는 치과를 만드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장 원장은 이에 대한 해답을 ‘목표의식과 시간관리’, ‘병원수익을 올려주는 의사소통’에 두고 그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세션2에서는 TOP 10% 성공하는 치과의 특별한 시스템을 배운다. 진료생산성을 극대화시키는 방법, 신환을 창출하고 구환을 다시 오게 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또 80% 이상의 진료상담동의율을 달성하는 방법과 병원을 성장시키는 직원관리, 꼭 알아야 하는 덴탈비즈니스의 수익구조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세션3에서는 임상고수의 비결을 공개한다. 치과명의가 되는 무통치료, 불경기에도 강한 임플란트치과를 만드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한다.
한편, 장 원장은 이미 덴탈경영사관학교1기~3기까지 강연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김태성(드림플란트치과) 원장은 “오랜기간동안 많은 비용 시간 엄청난 노력을 통해서 얻은 정말 소중한 자료를 이렇게 아낌없이 오픈해 줘서 감사하다”며 “정말 많은 영감을 얻고 간다”고 말했다.
또 양인영(삼성치과) 원장은 “장명조 원장의 강의를 들으면 더 이상 다른 경영세미나를 들을 필요가 없다”며 “꼭 한번 들어야 할 강의이다”라고 적극 추천했다.
‘덴탈경영사관학교4기’는 서울역근처에서(등록자에게 별도공지) 진행되면, 등록자에게는 파트별 경영매뉴얼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닥터클릭(02-543-8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