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BPS 의치 제작 베이직 코스’
다음일정은 오는 9월 12일(토)~13일(일)

 

부산지역 개원의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응답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지난 11일(토)~12일(일) 부산에서 ‘BPS 의치 제작 베이직 코스’를 개최한 것.

이날에는 BPS 한국 멤버인 노관태(경희대 보철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했다. 노 교수는 BPS 시스템에 적용한 하악 총의치의 흡착 달성 원리를 강의와 데모, 실습을 통해 집중적으로 전달했다.

강연은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이보클라에 따르면, 강연을 들은 참가자들은 해당 코스가 임상 능력 확장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동료들에게 적극 추천하겠다고 밝혔다.

BPS(생체기능적 보철 시스템)는 이보클라의 의치 제작 시스템이다. 각 단계가 매뉴얼화 돼있어비교적 경험이 적은 치과의사들도 일정수준 이상의 완성도 높은 의치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돼 있다.

또 유럽을 중심으로 10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와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현재 일본과 미국의 대학에서도 활발히 교육되고 있다.

이보클라는 검증된 제품들과 시스템의 수준 높은 임상적용을 위해, BPS 의치 제작뿐 아니라 심미수복, 시멘테이션, 우식 예방에 대한 다양한 교육 코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BPS 의치 제작 베이직 코스’의 다음 일정은 오는 9월 12일(토)~13일(일)이다.

문의 및 신청은 전화(02-536-0714) 또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웹사이트(www.ivoclarvivadent.co.kr)에서 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