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가 구취케어시스템 ‘브레스뷰’ 렌탈서비스를 론칭했다.
브레스뷰는 트윈브리서Ⅱ와 큐레이캠, CH오랄겔로 구성된 치과의료장비 시스템이다.
‘트윈브리서Ⅱ’는 정밀도는 높아지고 측정시간은 세계 최단 2분 30초로 짧아진 구취측정기다. 컴퓨터와 연동이 가능해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을 각각의 수치와 그래프로 분석함으로써 생리적, 병적 구취를 감별 진단이 가능하다.
‘큐레이캠’은 큐레이라는 특수 필터를 이용해 형광이미지를 촬영하는 플라그형 광검사기기다. 일반 사진은 물론 형광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형 장비로, 전악 및 혀 촬영이 가능해 전반적인 구강 위생상태 및 질병요인 파악은 물론 구취 원인인 설태 상태 파악에도 유용하다. 치주관리 환자에게도 효과적이다.
‘CH오랄겔’은 구강 염증완화를 돕는 항균제로, 세균성 구취완화 효과가 있는 클로르헥시딘 겔(1%)을 담고 있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일반의약품으로 임플란트 수술 전후와 치주관리, 세균 염증에 의한 구취 관리, 보철물 및 교정장치 장착자의 유지관리 등 다양한 증례에 사용 가능하다.
브레스뷰 렌탈 서비스를 영업사원이 3개월 간격으로 직접 방문해 부품 교체와 기기를 점검하고, 직원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 교육을 제공한다.
윤홍철 대표는 “구취검사장비가 필요하지만 구매가 부담이었던 분들을 위해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02-561-5101로 하면 된다.
김민기 기자
mk3389@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