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leonCS 및 네오가이드 강의 인기, 지역기공사 '상생'
㈜네오바이오텍(대표:허영구·김인호)이 지난 18일(토)~19일(일) 2015년 대한치과기공사 학술대회 현장에 뜨자, 치과기공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네오가 최근 런칭한 CAMeleonCS와 CAMeleon CAD/CAM System 및 CAMeleon Zirconia Block, Titan Block과 NEO Guide 등을 전시했기 때문이다. 특히, 올 5월 Sidex에 런칭한 CAMeleonCS 밀링머신이 가장 인기였다.
이 제품은 습식, 건식을 모두 지원하며 지르코니아, PMMA, WAX, Composite Resin, Glass Ceramic 등 다양한 보철소재의 가공이 가능해 CAD/CAM을 처음 접하는 치과기공소 뿐만 아니라 기존에 CAD/CAM 장비가 있는 치과기공소도 서브장비로 활용될 수 있다.
협력치과기공소를 대상으로 한 네오가이드 시스템을 강의도 큰 인기를 모았다. 네오가이드 시스템은 네오와 연계된 협력치과기공소를 통해 서지컬가이드와 보철물 등을 제작해 치과에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 방식은 치과에서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쉽고 치과기공소는 보철물 이외에 다양한 제품을 치과에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네오 측은 “가이드시스템을 네오의 협력치과기공소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 지역의 협력치과기공소를 적극적으로 육성해 치과기공소와 상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기자
jkss@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