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 내달 5일부터 전국투어

 

▲ 황성욱 원장

덴츠플라이코리아(대표:김기업)가 내달 5일(토) 울산을 시작으로 오는 10월17일(토) 포항, 31일(토) 안동, 11월14일(토) 강릉까지 ‘Hands-on Seminar’를 개최한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복합레진 심미수복’을 주제로 심미수복의 권위자인 황성욱(대구 청산치과) 원장이 15시부터 19시까지 4시간여에 걸쳐 강연을 진행한다.

세션1에서는 ‘접착의 기본 개념과 복합레진 수복 재료’를 연제로 증례에 적합한 접착제 선택과 적용 방법, 복합레진의 선택과 광중합, 술 후 지각과민을 최소화하기 위한 임상 팁을, 세션2에서는 ‘복합레진을 사용한 심미수복의 임상’을 연제로 와동 형성 및 치수 보호, 매트릭스의 선택과 올바른 사용 방법, 복합 레진 축성과 광중합에 대해 설명한다.

세션3은 ‘Hands-On Practice’ 이다. 실습재료 및 기구 소개, 빠르고 효과적인 마무리 및 연마 방법, 구치부 수복 실습이 진행되며, 마지막 세션4에서는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덴츠플라이 측은 “이번 세미나는  심미적이면서도 술 후 불편감이 없는 복합 레진수복을 하고 싶어 하는 니즈에 신속하면서도 간편하게 모든 술식들이 이뤄질 수 있도록 임상적 기량을 향상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문의는 덴츠플라이코리아 02-2008-7644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